도서소개

저자 소개
채드 B. 반 딕스혼 (Chad Van Dixhoorn)
미국 리폼드신학교의 교회사 교수이다. 웨스트민스터 총회에 관하여 손꼽히는 전문가로 알려져 있다. Confessing the Faith (2014), God's Ambassadors (2017), The Minutes and Papers of the Westminster Assembly, 1643-1653 (2012), Gospel-Shaped Marriage: Grace for Sinners to Love Like Saints (2022) 등을 쓰거나 편집했다.
에밀리 반 딕스혼 (Emily Van Dixhoorn)
전업주부로서 신학과 수학과 테니스와 가족을 좋아한다. 브라운 대학교(B. A.)와 웨스트민스터 신학교(M. A. R.)에서 공부했다. 그가 처음으로 낸 책은 채드와 공저인 웨스트민스터 신앙고백 주석서 『믿음의 고백』이었다. 수년 동안 성경 공부를 인도하고 여성을 가르치다가 채드와 웨스트민스터 신앙고백을 비롯한 여러 주제를 두고 질문과 대화로 만든 결실이었다.
책소개
웨스트민스터 대회를 오랫동안 연구하였던 학자로서의 통찰과 목회자로서의 말씀에 대한 사랑이 어우러져, 쉽고도 풍성하게 신앙고백서를 해설해 주는 책이다. 또한, 이 해설서를 좀 더 소모임에 적합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교리와 성구, 적용 등의 측면에서 점검하게 하는 지침서도 합본 되어 있다.

댓글